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뉴스


공지사항/뉴스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즐거운 동행’이 시작된다",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 론칭
작성자 셀린저 (ip:)
  • 작성일 2021-08-23 16:21: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0
평점 0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지역 강소기업 제품들의 판로를 제공하며 상생경영을 본격화한다.

올리브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원하는 한국지역특화산업협회(이하RIS: Regional Innovation System)의 브랜드 ‘리얼(REAL)’ 상품 14종 론칭을 시작으로CJ그룹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 ‘즐거운 동행’에 본격적으로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리얼은 ‘우리 지역 자원을 연구하는 사람들의 귀한 진심을 담은 상품’을 콘셉트로, 산업통상자원부와RIS가 기술력을 인정한 지역 강소기업의 상품에만 부여되는 공동 브랜드다. 올리브영은 11일부터 ‘현대엔텍’(부산광역시 소재), ‘케이티에이치아시아’(전라남도 소재), ‘한솔생명과학’(경기도 소재) 3개 업체의 ▲핸드케어와 ▲마스크팩 각1종, ▲클렌저4종 ▲스킨케어2종 ▲드레스퍼퓸6종까지 총14종을 판매한다.

이는 지난해 5월 산업통상자원부와 올리브영이 체결한 ‘지역특화상품 글로벌 명품화 지원 업무협약(MOU)’ 이행의 일환으로, 올리브영은1차로 명동중앙점과 분당서현역점, 부산서면중앙점, 대구동성로점, 대전둔산점 등 전국8개 주요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후 고객 반응과 판매 추이 등을 분석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매장에는 ‘즐거운 동행’ 존을 마련해 대내외적으로 이를 적극 알리고 판매 촉진에 앞장선다.



또한 올리브영은 리얼 브랜드 육성을 위해 상생 모델도 단계별로 추진한다. 하반기에는 리얼 브랜드 상품의 공동 패키지를 개발해 정체성을 강화하고, 향후에는 상품 개발부터 참여해 경쟁력을 높일 계획이다.

선보경 CJ올리브네트웍스 상품본부장은 "판로 지원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취향을 겨냥할 수 있는 포인트를 함께 개발함으로써 지역 강소업체의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궁극적으로는 시장에서 윈윈(Win-Win)하는 모범적인 상생모델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기사 원본 http://www.fnnews.com/news/20160511091230483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